본문 바로가기
리뷰

맛있는 뚜레쥬르 흑임자 크림빵

by 인스픽 2022. 3. 3.

뚜레쥬르 흑임자 크림빵 입에서 살살 녹네요.

 

뚜레쥬르에서 두 달 전에 출시한 흑임자 크림빵을 동네 매장에서 골라서 먹었는데... 고소하면서도 많이 달지 않고 내 취향이다. 좀 전에 입 속에 있었는데 너무 금세 사라져 버리는 맛이라고나 할까?

그리고 차게 먹으면 더욱 맛있는 거 같다. 흑임자라서 건강한 맛 같다. 누구는 쿠앤크 맛 같다고 하는데..... 그거와는 완전 다른 고소한 맛이네요.

 

가격은 우리 동네에서는 2,000원이고, 동네마다 약간의 차이가 있다고 한다.

통신사 sk, kt 할인받으면 300원 절약된다. 또한 cj 적립도 항상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파리바게트와 뚜레쥬르에서 난 뚜레파이다.  (사실 동네 작은 빵집도 잘하는 곳은 프랜차이즈 빵집보다 더 맛있는데도 많은 거 같다. )

뚜레쥬르는 덜 자극적이다. 그리고 소시지나 재료를 질이 좋은 것을 쓰는 거 같다. 

 

 

2,000원 주고 두 세입 먹기에는 조금 비싸지만, 맛이 있어서 매일 한 개씩은 당분간은 먹을 거 같네요. ㅎㅎ

맛있는 간식거리로 딱이고, 다이어트하시는 분은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흑임자 가루가 떨어지니까 잘 드셔야 합니다. 치아에 검은 흑임자 가루가 낄 수도 있으니 꼭 드시고 거울을 보셔야 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