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문화

인천 구송도 간장게장맛집 학운정

by 인스픽 2022. 5. 2.

간장게장 맛집 인천 구송도 학운정입니다. 친구가 캐나다에서 3주간 한국 들어와서 데리고 갔는데..... 너무 만족했답니다.

양념게장도 시켰는데, 이것도 괜찮았어요.

모든 반찬이 다 맛있어요. 그릇이나 분위기는 좀 투박했지만, 음식이 맛있으니까 다 용서가 되더라구요. 특히 개인적으로 알타리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알고보니 학운정이 인천에 몇 곳이 있었네요. 저는 송도로 갔답니다. 밥먹고 송도에 멋진 까페들을 가려고 송도를 선택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