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문화

구송도 베이커리까페 봉블레 맛있는 빵 "시요 소금빵 "추천~

by 인스픽 2022. 5. 21.

소금빵

내가 빵순이라고 할 정도로 빵을 좋아하는데.... 우연히 생긴지 얼마안된 베이커리까페를 가게 되었습니다. 삼송빵집의 셰프장인이 직접 만든다고 하는 봉블레 몇명 시그니처 빵들을 소개할께요.

먼저 소금빵입니다. 이것은 강추입니다. 제가 단 것을 별로 안좋아해서 젤 먼저 고른 빵인데.... 너무 맛있어요^^

발효버터맛이 너무 좋아요. 소금빵이라고 해서 짠맛은 거의 없네요.  겉이 바삭하고 속은 촉촉합니다.

무화과 치아바타

다음으로 달지 않은 치아바타 (무화과 첨가)는 겉 표면이 탄맛이 나는데, 이것이 맛을 살려주네요. 무화과가 간간히 씹힐 때 빵의 무거운 맛을 가볍게 해줬다고나 할까요?  나름 괜찮아요

여러 베스트 셀러 빵들이 있는데, 이런 빵들은 어디에나 있어서 설명을 생략하겠습니다.  사실 이것까지 먹어보진 않았어요 ㅎㅎ 인절미맘보스 빵은 나중에 꼭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