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문화

면빨 끝내주는 곳, 동인천 레트로 느낌의 개항면

by 인스픽 2022. 5. 8.

레트로 느낌의 동인천의 옛 가구거리쪽에 있는 개항면 식당을 소개합니다. 동인천이 개항한 곳이기게 개항면이라고 이름지었나봅니다. 

진짜 옛날 건물에 인테리어를 했는데.... 나쁘지 않아요 ㅎㅎ

차이나타운이나 동인천쪽에 여행오시면 간단히 중식할 수 있는 곳이라 생각합니다. 신포시장과도 멀지 않으니까 겸사겸사 들르시면 좋을듯해요. 주차할 곳을 잘 찾아서 해야합니다여. 저는 행길 건너 골목에있는 병원근처에다 했어요.

1층은 1인이 식사할수 있고요, 2인이상 레스토랑은 2층인데  계단이 좀 가파르네요. 옛건물 그대로라서 어쩔수 없네요 ㅎㅎ

온수면과 비빔면과 납작만두를 시켰습니다. 간간한 편이며, 다른맛입니다. 면발은 넘 좋습니다. 양념이 된장맛이 나는데요, 호불호가 갈릴 수가 있는데요.... 저는 괜찮았습니다. 겨울에 먹으면 더 좋을것 같은 온수면이 있습니다. 국물은 설렁탕 국물입니다. 납작만두가 더 맛있었어요 ^^

옛감성을 느끼게 해주는 인테리어가 맘에 들었어요. 

개항면 식당 행길 건너편에 개항당이라는 까페가 있는데요, 같은 업체라서 개항면에서 밥먹고, 개항당에 가서 차 마시면 굿굿!

댓글